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성경공부하기, 성경 타자치면서 통독하기,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 영어성경 공부

by 과일의 정석 2020.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도
다음주로 다가왔네요!

 


정확히 일주일 남은 
크리스마스! ㅎㅎㅎ
여러분들은 뭐하시나요?

 


이번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그냥 조용히 보내지 않을까 싶지만
그래도 왠지 모르게 설레는 기분은
여전합니다^^

 

 

 



크리스마스는 
특히 종교가 크리스천 이신 분들에겐
더욱더 중요한 이벤트 날이죠

 


이번 포스팅은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위한
성경 관련 포스팅입니다

 



성경공부를 하는 방법중
성경을 직접 타자로 치면서
통독하는 방법도 있다는 사실!!!

 

 


특히 컴퓨터 타자 연습겸
어린이들에게 매우 좋을거 같단
생각이 드는데요 ^^

 


마냥 소리내어 읽는 공부보다는
내가 직접 손으로 함께 적음으로써
좀더 머릿속에도 쏙쏙 들어오고
오랫동안 기억될수 있을거 같아요

 



성경타자 통독 사이트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포털검색창에
성경타자통독 이라고
검색해봅시다

 

 

 

 



CTM 성경타자통독 이라는
한 사이트가 보이는데요
함께 들어가볼게요!


 

 

 

 


사이트 모습입니다

 


맨위 메뉴 보시면 
한글성경통독 / 쉬운성경통독/ 영어성경통독 /
맥체인성경통독 / 권별성경통독 이 있네요

 


영어로 성경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듯 합니다

(덩달아 영어타자도 연습되겠죠?)



2021년 15회 성경타자통독대회도 있네요 ^^

 

 


사이트에서 직접 제공하고 있는
성경통독 사이트 이용방법 
함께 알아볼게요





 

1. 사이트 회원가입 

 

사이트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네요!

 

 

 

 

 

 

 

2. 사이트 로그인 하기

 

 

 

 

 

 

 

 

3. 한글성경통독 메뉴 클릭하기 

(옆 메뉴들도 가능)

 

 

 

 

 

 

 

 

 

 

 

4. 신,구약 성경중 원하는 성경권 선택

 

이렇게 통독전, 통독완료, 진행퍼센트로

나의 통독 진행상황을 한눈에 볼수 있어요!

 

 

 

 

 

 

 

 

 

 

5. 성경구절 밑 흰칸에 직접 따라서 타자치며 공부하기

 

 

 

 

 

 

 

 

 

 

성경공부 방법중

타자 치며 통독하기 사이트

함께 살펴봤습니다^^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