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이력서 증명사진 넣기, 이력서 증명사진 크기 수정하기, 무료로 누구나 쉽게 할수 있어요

by 과일의 정석 2021.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력서 사진 크기 수정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로
이직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죠?

 

 

모든 구직활동이 그렇듯
가장 중요한것은 
물론 이력서 일텐데요,
이력서에 반드시 넣어야 하는 
증명사진 또한 첫이미지를 위해 굉장히 중요합니다

 

 

요즘에는 온라인으로 이력서를 넣기 때문에

증명사진 또한 함께 첨부해야 하죠

 

 

 

 

 

 

하지만 사진관에서 받은
증명사진 파일은 

대부분 굉장히 사이즈가 크고 고용량이라
이력서에 맞춰 넣기가 힘들수도 있어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특히 포토샵 등과 같은 사진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실줄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한 사진 수정이 가능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취업사이트에서
이력서 쓰는데 도움되는
다양한 기능들을 무료로 제공중인데요,

함께 찾아보겠습니다

 

 

 




포털검색창에서
사람인 이라고 검색후,
사이트에 접속해보겠습니다


 

 

메인 페이지 모습입니다

메뉴들이 상당히 다양한데

기업연구소 라는 메뉴로

함께 들어가볼게요

 

 

 

 

 

 

 

 

왼쪽편에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나와있어요

왼쪽 메뉴들을 조금 내려보시면

중간에 

취업 TOOL 이라는 메뉴 보이시죠?

 

 

거기에 보시면

제가 빨간줄 쳐놓은

사진크기조정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보시면

이러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사진을 밝게한다거나

화질 보정 등은 할수없고,

이력서용으로

원하는 사이즈에 맞게

내 증명사진 크기 수정이 가능합니다

 

 

 

 

 

 

파일추가 버튼을 누르셔서

증명사진 파일을 넣으세요

그후 오른쪽 내가 원하는

이력서용 증명사진 사이즈를

입력하시고

사진저장을 하시면 됩니다

 

 

 

 

제가 예시로 

예쁜 이효리씨 사진으로 한번 보여드릴게요

 

 

 

 

 

 

왼쪽 보시면

파랑색 점으로 이루어진

파랑색 상자가 보이시나요?

 

이 뜻은

내가 이 범위의 사진을

이력서용 사진으로 쓰고싶다고

범위를 잡아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른쪽 보시면 내가 파랑색으로 잡아준

사진의 범위가 다 쏙 들어가있는게 보이시죠?

 

 

만약 나는 다른 범위보다

얼굴을 크게 넣고 싶다 하시면

얼굴만 이렇게 잡으시면 됩니다

파랑색 상자를 작게 줄이셔서

얼굴에 맞춰 잡아보세요

 

 

 

 

 

 

 

누구나 무료로 쉽게 로그인없이

사용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필요하실때 도움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