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무료로 타로카드 운세보기 사이트 공유

by 과일의 정석 2021. 2. 1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재미있는 포스팅!!
무료 타로카드 보기 입니다

 

 

 

 


요즘 10대, 20대, 30대 분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타로카드!!

 

 

 

저 또한 고민이 있어서
굉장히 용하다는 타로카드 집을 찾아가서
30분이나 기다렸다가 본적이 있답니다
결과는~~~~~?
너무 오래전 기억이라 잘 나지 않네요 ^^;

 

 


점, 타로카드, 사주
이런거 다 미신아니냐~ 이러시는 분들
물론 이해합니다만
저는 살다보면 고민도 생기고 누군가에게 털어놓기도 힘들다면
굳이 혼자서 끙끙 거리며 앓기보다는
상담사에게 툭 털어놓고 이야기하며
위로도 얻고 기분도 좀 홀가분해지는 
그것만으로도 저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르신분들이 사주,궁합, 점보러 다니시듯
요즘 젊은 사람들 또한 걱정고민거리로
타로카드 보러 다니는 것과 마찬가지이니
너무 색안경끼며 보지않으시길 바랍니다 ...^^

 

 


 



요즘은 코로나로 
직접적으로 대면하며 상담받고 타로카드 보기가
참 힘든 세상이죠
인터넷으로도 볼수 있는데요,
무료 타로카드 보기!!! 
제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삼성생명 사이트입니다

주소: www.samsunglife.com/main/PDP-MAMAI000000M?int=Link%3ADPC%3Alogo

 

 

 

 

 

 

 

라이프 메뉴로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운세 메뉴들이 보입니다

 

정통운세 / 오늘의운세 / 타로 / 일상 운세

 

모든게 다 무료이고

누구나 해볼수 있어요

 

 

 

세번째 타로 메뉴를 들어가볼게요

 

 

 

 

 

 

 

 

오늘의 타로 제가 한번 해볼게요

 

말그대로 오늘 하루의 운세

타로로 점쳐 보는 운세입니다

 

 

 

 

 

 

 

 

제가 뽑아본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 결과입니다

 

 

 

 

 

 

 

 

굉장히 좋게 나왔네요

차분하게 먼 목표를 세우는 날이니

한번 곰곰히 생각해 보아야 겠네요

 

 

 

여러분들도 

신년 운세 / 월간 운세 / 오늘의 운세 등을

타로카드로 무료로 볼수 있으니

시간나실때 킬링타임용으로 추천드립니다 

^^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