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파파고 번역기 어플 사용법 / 음성 번역하기 / 사진, 캡쳐 번역하기

by 과일의 정석 2021. 2. 1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파파고 번역기 어플 소개 입니다

 

 

 

 

 



예전에 과일의정석에서
파파고 PC 버전 번역기를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파파고 번역기는 
어플로 다운받아
스마트폰으로 밖에서 필요할때
쉽게 사용가능 하답니다

 

 

저는 파파고 어플 버젼을

아주 추천드립니다

 

저 또한 굉장히 자주 쓰고

기능이 아주 스마트 하거든요

하나하나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어플모양은 이렇습니다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서 
로그인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어플을 켜보시면
메인 페이지 모습이 이런데요
내가 번역하고 싶은 
언어들을 서로 선택가능합니다







이렇게 선택가능한 언어가 다양하답니다







제가 예시로 영어 한문장을
한국어로 번역해 보았습니다







맨 위에 영어 문장을
원어민이 직접 읽어주는
발음 기능이 있구요


한국어로 영어 발음을 적어서
보여주기도 합니다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영어 문장을 단어로 잘라서
하나하나 뜻을 알려주고 있어요

let 의 의미들, 원어민 발음듣기
보이시죠?







다시 메인 페이지로 돌아와서,
아래쪽 메뉴들을 살펴볼게요




음성 / 대화 / 이미지 보이시나요?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되는 기능들 입니다



외국인과 대화를 할때 
이 초록색 음성 기능을 누르고
외국인의 대화를 들려주면
파파고가 알아서 한국어로
번역을 해줍니다 !!!!

정말 놀랍죠?

정말 급한일이 있거나
특히 해외여행 갔을때 많이 쓸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영어로 
Don't let me down 이라고 
음성 기능을 켜고 말해보았더니
이렇게 바로 한국어로
번역되어 나옵니다 ^^


아래의 대화 기능 또한
비슷한 기능입니다




마지막 이미지 기능은
인터넷 기사를 읽는데
외국어로 되어서 이해할수가 없을때!
캡쳐해서 이 기능을 적용시키면
한국어로 번역이 됩니다





제가 한번 해볼게요
이미지 기능을 누르시고
트럼프 관련 이 영어기사를 적용시켜볼게요







이렇게 내가 원하는 부분만
번역가능하도록 단어별로 네모 네모 되어있죠?
굉장히 섬세하답니다!!!
저는 전체 선택으로 해보겠습니다






짜잔 1초만에 이렇게
한국어로 번역이 되어 나옵니다
물론 원어민 발음도 들을 수 있고,
번역된 부분은
꾹 눌러보시면 복사하기라고 떠서
아주 편하게 복사 붙여넣기로
번역내용을 쓰실수 있답니다







스마트폰 시대에
정말 유용한 번역 기능인거 같아요



아주 스마트한
파파고 번역기 어플버젼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