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가장 싼 주유소 찾기 , 우리동네 싼 주유소 top5

by 과일의 정석 2020.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주유소 찾기 입니다^^ 

 

 

 

 



자차 모시는 분들!
항상 기름값 체크하시죠?
한달 꼬박꼬박 나가는 기름값 또한
무시못할 돈이죠~~
항상 좀더 절약했으면 하고
누구나 생각할 겁니다

 


이왕이면 우리집에서 가깝고
저렴한 주유소를 이용하시면 좋겠죠?
쉽게 알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방법 당연히 있습니다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인데요
제가 공유해드릴게요!
따라해 보세요

 

 

 

 



포털검색창에 
주유소 비교 라고
검색해보겠습니다

 

 

 

 

 

 


페이지를 좀더 내려보시면
오피넷 이라는 이름의
한국석유공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가 나와요

 


사이트 설명을 보면
주유소, 충전소 유종별 판매가격 제공 
이라고 쓰여져 있죠?^^

 

 

 



한번 들어가볼게요!

 

 

 

 

 

 


사이트 메인 모습입니다

 


싼 주유소 찾기,
오늘의 유가 - 회발유, 경유, LPG 
전국평균, 최저가, 최고가 및
시도별 평균, 우리동네 싼 주유소 TOP5 
등등
상당히 다양한 정보가 많죠?

 

 


우리는 각자 본인집에서
최대한 가까우면서 제일 저렴한 
주유소 찾기를 한번 해볼게요!


먼저 맨첫번째 메뉴
싼 주유소찾기 - 지역별
여기로 들어가볼게요

 

 

 

 

 

 

 

 

 

 


저는 주유소 찾기로
서울 마포구 지역찾기로
한번 검색해 보았습니다^^


오른편에는 해당 주유소
위치가 상세히 지도에 찍혀있구요

 


왼쪽 보시면 
고급휘발유/보통휘발유/경유/실내등유 나뉘어
각 주유소별로 가격이 자세히 나옵니다

 

 


제가 꼼꼼히 살펴보니
보통휘발유 경우 가장 저렴한 곳은 1387원
가장 비싼 주유소는 1697원 이네요
약 300원 차이가 납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
상당히 유용한 사이트겠지요?

자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검색하실때 보면 세차장, 편의점, 24시간 등
원하는 부가정보를 포함하여 
검색도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싼 주유소찾기 메뉴안에
두번째 메뉴인 경로별 검색을 해볼게요

 

 


제가 대구에서 서울까지
자차로 이동한다고 상상해보고
그 경로안의 모든 주유소간 가격비교를 찾아볼게요!

 

 

 

 

 


오른쪽 지도를 보시면
자차 이동 경로가 뜨고
그 구간내 주유소 위치가 다 찍혀있어요

 


아래쪽 내려보시면 똑같이
보통휘발유 최저가순 으로
많은 주유소들 리스트가 있네요

 


가장 저렴한 곳은 1309원
가장 비싼 곳은 1428원으로
약 120원 차이가 납니다

 


아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차이가 나긴 나네요!

이왕 주유할꺼 좀더 저렴한 곳으로~! ㅎㅎ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싼 주유소 찾기 사이트
함께 살펴봤습니다^^

그럼 즐겁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