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나의 2021년 새해 운세는? 신한생명 무료 운세보기

by 과일의 정석 2020. 12. 1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도
이제 약 삼주 남았네요
연말, 연초면 누구나 한번쯤
관심가지는게 있죠

 

 

 

 

 

 

 


바로 운세!!!
내년 나의 운세는 어떨까
앞으로 나의 운세보기 
누구나 한번쯤은 보실거에요
저또한 ㅎㅎㅎ

 

 

내년 중요한 시험, 업무가 있다거나,

새로운 사업을 구상중이거나,

해외로의 학업, 이민 등 새로운 계획이 있다거나,

지금 만나는 분과 결혼 계획이 있다거나 등등

모두들 다양한 계획으로 새해를 맞이하겠죠!

나의 운세는 과연 좋을까!!

금전운이 있을까 등등

 



오늘은

가장 인기많은 무료운세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인데요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서비스인데

신한생명 무료운세보기 메뉴는
사실 상당히 유명합니다
무료운세보기 사이트들중 
가장 잘 맞는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구요
게다가 무료!
부담없죠~!



함께 해볼게요 ^^

 

 

 


포털검색창에서
신한생명 검색해주시구요

 

 




사이트를 들어가보면 
이렇습니다

 

 

 

 




사이트 아래쪽 보시면
생활서비스 메뉴가 있는데요

제가 빨간 체크해놓은 메뉴죠


들어가볼게요~!


 

 

 

 

 

맨아래쪽 운세/사주 보이시죠?

제가 빨간줄 쳐놓은 메뉴입니다

클릭!!

 

 

 

 

 

 

따뜻한 서비스라니 ㅎㅎㅎ

이름부터 훈훈합니다

 

 

 

페이지를 열어보니 

상당히 다양한 운세보기가 있어요

거의 대부분 무료구요

2021년 운세부터

평생 나의 운세,

로또 번호 ㅎㅎㅎ ,

궁합 등등 

 

 

 

 

 

저는 2021년 신토정비결

운세보기를 한번 클릭해봤어요

 

 

무료서비스 라고 뜨구요

 

 

무료라고 해서 

퀄리티가 낮은것도 절대 아닙니다

오히려 신한생명 운세보기

상당히 잘맞고 용하다 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광고아님 ㅎㅎ)

 

 

 

 

 

제가 2021년 저의 운세를

한번 검색해봤는데

상당히 좋게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2021년 월별 운세도 있더라구요

또 얼마 남지않은 2020년 12월 운세도 보실수 있으며

특히 조심해야 하는 날도 알려줍니다

 

 

 

물론 100% 맹신은 금물이지만

다가오는 2021년 운세보기

한번쯤은 해보셔도 좋을듯 해요 ^^

기분전환겸~!

 

 

저는 상당히 좋게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더 열심히, 착하게 살아야겠다 

다짐하게 되네요

 

 

그럼 다음포스팅에서 뵈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