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스포츠경향 무료 만화보기!

by 과일의 정석 2020. 12.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집콕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

 

 

 

 


웹툰 사이트 인데요
요즘에는 특히나 웹툰이 유행이죠?
하지만 예전부터 사실
연재 만화가 있었답니다

남성스러운 그림체가 매력적인

각종 무협지 등 다양한 만화들!

아시는 분들은 아시죠? ㅎㅎ


옛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몇몇 무료 연재만화 사이트가 있는데요
함께 공유해 드릴게요

 

 

 



1. 스포츠조선

스포츠조선은 정말 유명하죠
스포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다 아실텐데요
여기에서 연재하는 무료 만화들이 있어요

 

 


포털검색창에
스포츠조선 이라고 검색해볼게요

 

 

 

 

 


이렇게 사이트가 뜨는데
만화 메뉴 보이시나요?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뜹니다
만화가 너무 많아 
다 캡쳐하진 못했습니다

^^;


모든 만화 보기는 무료구요
연재중인 모든 만화는 
매월 1일, 15일마다 업데이트가 되네요

 

 

 

 

 

 


저는 가장 끌리는 제목
무지막지 싸이코를 클릭해봤어요 
ㅎㅎㅎ 이번해에 인기많았던
'사이코지만 괜찮아' 드라마가 
떠오르는 만화네요 ㅎㅎ

 

 



만화 보기는 이렇게 사이트에서 

로그인 할필요 없이
쉽게 보실수 있답니다

 

 


일일이 다음 페이지로 클릭하기 
귀찮으신분들은
자동넘김 선택 기능을 쓰시면 됩니다
천천히 / 빠르게 설정하시면
만화 페이지가 알아서 넘어가게 되니
누워서 아이패드 등으로 보기 편하시겠죠?^^

 

 

 



2.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라는 사이트에도
무료 만화가 있어요

함께 들어가볼게요!

 

 

 

 

 


스포츠서울의 만화 메뉴를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작가별 만화,
장르별 만화, 인기만화 메뉴가 있네요
인기연재만화는 
매주 월화수목금 10시에 업데이트 되구있구요

 

 

 

 

 


페이지를 좀더 내려보시면
이달의 무료만화가 보여요
엄청 많은데 일부분 보여드릴게요

 

 



매월 1일마다 업데이트 된다고 하지만
만화가 무궁무진 하므로
전혀 기다릴 필요가 없어 보이네요 ^^;

 


저는 슬램덩크 스포츠 만화를 
엄청엄청 좋아했었는데요
장르별 만화 한번 둘러볼게요
장르 중 스포츠를 클릭해보니
슬램덩크의 서태웅 같은 비쥬얼의
GAP 이 눈에 띕니다 ㅎㅎㅎ

 

 

 

 

 

 


1권을 클릭해봤더니
이 사이트에도 
페이지 자동넘김 기능이 있습니다
편하게 만화를 즐기시면 될듯 하네요!

 

 

 

 

 

 

 



3. 스포츠경향

 


마지막 사이트,
스포츠경향 사이트의 

무료 만화보기 입니다

함께 들어가볼게요!

 

 

 




일단 경험상
이 사이트가 가장 광고도 없고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네요
반짝이는 광고들이 거슬리시는분들은
스포츠경향 사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옆 메뉴 보시면
각종 장르별로
무료만화 인기순도 나와있구요
페이지를 내려보시면
작가별 전권 무료만화도 있답니다

 


연재 만화가 싫다, 
무조건 끝까지 나온 완결 만화가 좋다는 분들은
여기 만화들을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스포츠 경향 만화보기 역시
페이지 수동으로 보기/ 자동으로 보기
설정이 가능합니다^^




왠지 우리 아버지, 삼촌들이 좋아하실법한
스포츠조선, 스포츠서울, 스포츠경향
무료 만화보기 !
함께 살펴봤습니다
재밌게 보시기 바래요 ^^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