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노래가사로 노래제목 찾기!!!

by 과일의 정석 2020.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

 


여러분들, 음악 다들 좋아하시죠?
갑자기 좋아하던 옛날노래 멜로디는 생각나는데
제목, 가수가 제대로 생각나지 않아 
답답한적 있으신가요?



길거리에서나 가게 등 
우연히 들은 노래들이 너무 좋아서
제목을 알고 싶으신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포스팅입니다 ^^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노래가사로 노래제목 찾기!



쉬우니 모두들 꼭 이방법 써보시기 바랍니다 ~~!

 

 

 

 

 


먼저 인터넷 초록창 포털사이트를 켭니다
검색어로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적으시고 검색 고고!!!

 

 

 

 


궁금한 노래가사를 적고 검색해 봅니다

 

 

 


아래 노래 목록들이 나오죠?
맨위부터 가사를 열어 체크해 봅니다

 

 

 

 


제가 찾은 노래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였네요 ^^ 

아주 쉽죠??
  

 

 

가사를 하나하나 열어보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을 위한 
두번째 방법입니다ㅎㅎ

 

 

 

 


네이버 뮤직 이라고 검색해서 들어가봅시다

 

 

 

 


찾고자 하는 노래 가사를 적고 검색 클릭!!!!!

 

 

 

 

 


제일오른쪽 메뉴 가사 있죠?
열어보시면 가사가 이미 열린채로

주루룩~~~~~


찾아보시면 노래가 나옵니다 ㅎㅎㅎ


맨 위부터 천천히 찾아보시는게 좋아요! 
왠만하면 상위에 있더라구요 

 

 


어떠셨나요?
노래찾기를 하고싶은데 너무 답답했던적 있었는데
이 방법을 알게된 이후로 항상 잘 찾아내곤 합니다 
후후훗~!

여러분들도 한번 써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