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이번주 행운은 누구!!??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by 과일의 정석 2020. 12. 17.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여러분들은
로또 복권 자주 사시나요?

 


저는 아주 기분좋은 꿈을 꿨다거나
꽁돈이 생겼거나!!! ^^
보통 기분이 좋은일이 있을때
한번씩 사곤 하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보는 상상
내가 복권 1등에 당첨된다면~~~?
ㅎㅎㅎ 상상만 해도 재미있네요

 


지난주 로또 복권은 무려 941회였네요
1등이 무려 941번이나 나왔다는 
이야기잖아요? 
물론 그 당첨자수는 훨씬 많겠지만요 ㅎㅎ
저와 저희가족도 언젠간 한번은
대박 행운이 오길 바라며 !! ㅎㅎㅎ

 

 

 

 


로또 복권 시스템은 대략 이렇습니다

 


1~45까지 숫자들
총 45개 숫자 중에서 6개 번호를 찍습니다
그중 1등은 6개 번호가 모두 맞았을때!
2등은 5개 번호 + 보너스 번호가 맞았을때!
3등은 5개 번호가 맞았을때!
4등은 4개 번호가 맞았을때!
5등은 3개 번호가 맞았을때!


6개 번호를 찍는 방법은
자동으로 주어지는 랜덤 번호를 가지는것과
내가 고민고민하여 의미있게 번호를 선택하는 것
자동/수동 두가지가 있죠

 


이중 수동으로 로또 복권을 사시는 분들 경우
현재까지 당첨된 로또당첨번호 자료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왜냐하면 현재 941회동안
1등 당첨번호가 또다시 1등이 되거나 

그런적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즉, 역대 당첨번호들을 제외하고 신중히 번호를 고른다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겠죠? ㅎㅎㅎ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자료찾기
함께 해보겠습니다

 



포털검색창에 로또 라고 치시면
동행복권 이라는 사이트가 뜹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니 
걱정마시고~ 들어가봅시다

 

 

 

 


로또, 연금복권 등 
복권 관련 내용이 쭈루룩 뜨네요

 

 


우리는 당첨결과 메뉴로 가셔서
로또 복권 메뉴들 중 첫번째
회차별 당첨번호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가장 최신회차인 941회 당첨결과
1등부터 당첨번호, 당첨금액, 당첨된 사람수 등
다양한 결과가 보이네요
나~였~으~면~ ㅎㅎㅎ

 

 

 

 





페이지 아래쪽을 보면
제가 빨간색 체크를 해놓은 부분 보이시죠?

 

이부분이 로또복권 1회부터 현재 941회까지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메뉴입니다

 

1회~941회로 설정해주신후
엑셀다운하기를 눌러주시면
1회부터 941회까지 모든 로또 당첨번호가
한번에 엑셀파일로 다운되게 됩니다

 


일일이 찾아보지 않아도
한눈에 보기쉬우니 
필요하신 분들은 굉장히 유용하겠죠?


 

 

 


다만 로또 복권 또한 

도박과 같은 맥락일수도 있기 때문에
너무 빠지시거나 매달리시면 안되시는거 
다들 아시죠?
최대한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즐기신다면
삶의 작은 즐거움이 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