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팁플러스/생생정보

항공권 예약 사이트 / 항공권 가격비교 한눈에 하고 예약하세요

by 과일의 정석 2021. 2. 1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과일의정석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앞선 호텔 예약 사이트에 이어
항공권 예약 사이트 입니다

 

 

 

 


물론 현재 해외 여행이 힘든 상황이지만
부득이하게 국내/국외 해외출장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또 곧 머지않아 비행이 원활해지길 기대하며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항공사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메이져 항공부터 저가항공까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운영이 힘든 실정인 항공사도 많다고 하는데요
얼른 세상이 다시 평화로워졌으면 좋겠네요ㅜㅜ

 

 

 

 


항공권을 구매하실때에는
다양한 항공사 사이트를 
일일이 들어가서 검색하지 않고,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처럼
항공권 또한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가 있답니다

 


모든 항공사 가격을

한눈에 비교할수 있어서

최저가 항공권 예매가 가능합니다

 

 

 



바로 스카이스캐너 인데요,
함께 사이트를 들어가보겠습니다

 

 

 

 

 

 

메인 페이지가 이렇게 나옵니다

굉장히 깔끔하죠?

이 사이트를 보니...

저도 얼른 해외여행을 가고 싶네요 ㅜㅜ

 

 

 

 

 

 

일단 원하는 통화를 

오른쪽 상단에서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한화 / 미화 등등

 

 

그리고 원하시는  항공권 스케쥴 및 조건을

선택하여 검색가능합니다

 

 

왕복 /편도 /다구간

직항만 검색

 

 

만약 나는 직항만 타겠다, 하시는 분들은

직항만 메뉴를 누르시면

경유 항공편이 제외되어

항공권이 검색되기때문에

항공권을 고르실때 시간이 절약되겠죠?

 

 

다구간메뉴는

예를들면

한국 - 홍콩을 거쳐 - 미국 LA

이런 식으로

다양한 루트를 설정하여

항공권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예시로 서울-제주 구간으로
3/24~3/26 날짜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검색 결과입니다

 

 

왼쪽 메뉴를 보시면

국내선이기 때문에

경유가 없네요 ^^;

만약 해외 지역을 검색하시면

경유 항공도 굉장히 많이 나온답니다

경유항공은 직항보다

싸고 스탑오버 (경유 국가에 머물러서 여행가능)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항공권이죠

 

 

 

 

 

 

 

현재 서울-제주를 운행하는

다양한 항공사가 다 검색되었다고

왼쪽 메뉴를 보시면 확인가능하세요

 

 

 

항공권 검색 결과를 보시면

같은 항공사 왕복인 티켓도 있고

다른 항공사 티켓이 편도로 각각 묶어진 티켓도 있죠?

 

 

꼭 같은 항공사 티켓을

왕복으로 사지 않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멤버십 포인트를 모으셔서

특정 선호하는 항공사가 있으시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출발시간대 / 가격을 보고

고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가격비교 사이트 자체 추천순 / 항공권 최저가 / 최단여행시간

 

조건으로 골라서 검색하실수도 있어요

 

 

나는 만약 비싸도 상관없다,

시간 아끼는게 최고다 하시면

마지막 메뉴인 최단여행시간으로

항공권을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항공권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두번째로 저렴한 항공권을 눌러보겠습니다

 

 

 

 

 

 

 

올때 / 갈때 

항공권이 다른 항공사네요

 

 

아래쪽을 보시면

항공권을 예약할수 있는

다양한 여행사 / 예약사이트 / 항공사 사이트가

가격순으로 정렬되어 있답니다

 

 

가장 저렴한 항공권과

가장 비싼 항공권이

무려 두배 가까이 차이나니...

이렇게 가격비교는 필수겠죠?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되길 바라며,

또한 예전처럼 마음껏 각국을 오고갈수 있는

시간이 얼른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뵐께요~

 

 

 

 

반응형
그리드형